초보자를 위한 축구 거래 조언

축구

수익성이 거의 없는 축구 시스템을 판매하는 웹사이트가 많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다소 복잡하고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나는 그들이 당신의 베팅 기술을 향상시키고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스포츠에서 돈을 버는 다른 방법을 보여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당신과 공유하고 싶은 몇 가지 간단한 축구 거래 전략을 찾았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사용하려면 온라인 베팅 거래소가 있는 계정이 필요합니다. 결과에 상관없이 수익을 내기 위해 투자해야 하는 금액을 계산하는 Chromaweb Arb 계산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레이딩 그리기

내가 가장  축구 생중계 좋아하는 무승부 거래 전략도 내가 찾은 가장 간단한 것입니다. 많은 골이 예상되는 게임을 선택하고 최신 팀 뉴스와 현재 양식을 확인하면 예선 경기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절한 게임을 찾은 후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Betfair에서 추첨을 진행하면 확률이 각각 12/5 및 5/2인 3.4 또는 3.5가 될 것입니다. 첫 번째 골이 득점되자마자 경기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든 동일한 양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약간 더 큰 확률로 무승부를 되돌리십시오. Chromaweb Arb Calculator는 이를 위해 얼마를 베팅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려줍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베팅한 것보다 더 높은 배당률로 무승부를 지원하여 순전히 게임이 종료되기 전에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다음은 수학입니다.

3.5에 £100에 무승부를 하고 £140를 반환합니다 .
골이 득점되고 무승부에 대한 확률이 5.0으로 변경됩니다(4/1 분수) . 예상 이익: £12(9.3% 증가)

게임이 무승부로 끝나면 £100 레이 배팅을 잃게 되지만 £28 배팅에서 £140를 이기고 큰 위험 없이 £12의 깔끔한 작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팀 중 하나가 게임에서 이기면 £28 배팅을 잃게 되지만 £100 레이 배팅은 £140를 반환하므로 방금 £12를 벌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15/1보다 더 큰 배당률로 0-0 정확한 점수를 뒷받침할 수 있다면 £12의 잠재적 이익을 약간 투자하여 책임을 줄일 수 있지만 더 높은 스트라이크 비율을 유지해야 합니다. 따라서 예측이 얼마나 정확한지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90%의 행사율은 위의 계산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미래에 이 시스템은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해 더 높거나 더 낮은 행사율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는 모니터링해야 하는 것입니다.

선택한 경기에 대해 매우 선택적일 수 있다면 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Betfair에서 여전히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90분에 추가 시간을 더한 수익률이 9.3%인 합리적으로 낮은 위험 투자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No comments yet

leave a comment

*

*

*

Recent Posts

Archives

16dayscampaign menawarkan permainan Slot Gacor Maxwin dengan minimal deposit terjangkau dan dapat dipergunakan untuk memainkan semua jenis taruhan online.

Pastikan join bersama Situs Judi slot online Raja99 anda melakukan pendaftaran dan bermain. Raja99 akan mendapatkan pengalaman yang menyenangkan.

Dapatkan bonus harian dengan bermain game slot maxwin terpercaya. PILAR1001 membagikan Komisi rollingan setiap harinya untuk member setianya.

VIVA99 sebagai agen judi slot online terpercaya di Indonesia dengan standar internasional, selalu menantikan Anda untuk bermain di VIVA99.